여동생이 임신하는 꿈 · 죽는 꿈 동생이 나오는꿈 해몽 9가지 유형

카테고리 없음|2020. 5. 22. 17:03

동생의 꿈은 실제 여동생이있는 사람에게는 여동생의 이미지가 그대로 꿈에 등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당신과 여동생과의 관계를 꿈으로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여동생 등 당신의 형제 · 자매의 꿈은 
당신의 분신 이나 성격의 일면을 나타내는 꿈 라고도합니다. 이번에는 그런 형제 · 자매의 꿈속에서  동생의 꿈의 암시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동생의 꿈이 기본적으로 상징하는 것은 다음의 5 가지입니다. · 당신의 분신  · 건강 상태  · 연애운  · 비난 받기 쉬운 마음 (여성 한정)  · 실제 여동생 자체 당신에게 여동생이 없는데 여동생이있는 꿈을 보았다고하면  그 여동생은 당신의 분신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동생의 모습이나 행동이 당신의 건강 상태 , 연애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을 해석 할 때에는 여동생이 어떤 모습인지, 잘 기억하도록합시다. 또한 동생의 꿈을 여자가 볼 때 동생은 종종 "비난 받기 쉬운 마음" 의 상징으로 등장합니다. 혹시 평소의 당신은  너무 약한 소리를 뱉어 라 할 입장에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여동생과 함께 걷는 꿈

남자가 볼 때 동생과 사이 좋게 함께 걷는 꿈은 연애면에서 충실 할 것이다 암시입니다. 연인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애인이있는 사람은 지금의 그녀와의 관계가 깊어 집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암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바로 행동 일뿐군요. 힘내세요!

동생이 찾아 오는 꿈

당신의 방에 여동생이 방문하는 등,  여동생이 찾아 오는 것이 기억이 남는 꿈은 교우 관계가 퍼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곧 새로운 친구가 증가하거나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생이 찾아와, 곤란 해지는 꿈의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교우 관계가 퍼진다  새로운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안게 될 수 있습니다.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
먼저 실제 여동생의 임신을 예견하는 것은없는 것 같습니다.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 은  당신이 "진통"을 경험 한다는 암시입니다. 라고해도 실제로 임신과 출산을하는 것은 아니고,  일이나 공부 등, 하지 않으면한다 하지만 큰 부담이되고 당신에 작동 걸려 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말하면, 고통 끝에 좋은 성과가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당신을 지원해주는 타사의 등장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결국 당신은 소중한 무언가를 얻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 입니다.

여동생이 결혼하는 꿈
실제 여동생이있는 사람에게  재수가 좋을 것 같은 꿈 이죠. 그러나 가족의 누군가가 결혼의 꿈은  가족의 이변을 말하는 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 여동생의 몸에  어떤 좋지 않은 이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동생에게 빨리 연락 등을 걱정 해 줍시다.  

 

여동생과 사이가 나쁜 꿈
남성의 경우 연인과의 관계가 악화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녀의 감정이 식어 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최근 상대의 태도와 행동에 작은 이변은 없었나요? 당신이 직장에서 바쁘거나하여  단순히 그녀와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않은 것이라면  그녀에게 자주 연락을 취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동생과 싸우는 꿈
여동생과 싸우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다툼마다이 암시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당신이 안고있는 마음의 갈등 의 표현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싸움에 이기고 격렬한 싸움을 펼치는만큼,  그 갈등이 해소 될 태동 것 같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터널을 탈출하는 날이 가까운 것을 말한다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 우는 꿈
동생이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 은  당신이 친 동생에 대해 관심이 향하고있는 증거입니다.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당신은 여동생이 걱정하고  어쨌든 무시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매우 여동생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여동생과의 이별의 꿈
여동생과의 이별이나 여동생이 떠나가 모습을 꿈에서 보는 것은  친밀한 인간 관계의 문제 가 일어날 소식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남성의 경우는 연인 사이에 귀찮은 문제를 안고있는 두려움도 있을것입니다. 설령 누군가에게 공격적인 태도를 놓쳐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합시다. 또한 자신의 언동에 무덤을 파는 일이 없도록  당분간은 행동에 세심한주의하는 편이 좋습니다.

동생이 죽는 꿈
불길하게 느끼는 꿈일지도 모르지만  실은 당신의 대인 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 입니다. 죽음은 꿈속에서 재생과 부활을 의미합니다. 동생의 죽음을 꿈에서 보는 것은 당신의 성격의 문제점이 해소되고,  인간적인 매력이 증가하는 신호라고 할수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들과  지금까지보다 인간 관계가 원활하게 구축 할 될 것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실제로 진짜 여동생의 운기를 상승을 전조하는 꿈의 경우도 있습니다.

 

동생을 죽이는 꿈
동생을 죽이는 꿈은 물론, 현실의 여동생에게 살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꿈속의 동생은 자신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자신의 벽을 넘 으려고하고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또 사이도없이 당신은 벽을 극복하게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보다 씩씩하고 매력적인 자신을 손에 넣을 수있는 것입니다. 약간 뒤숭숭한 꿈이지만,  그 의미는 새로운 당신에게 환생 의식 이라고도 할 길몽 입니다.

댓글()